언론 보도
professional DaeHwan
대환
언론이 바라본, 국민을 향한 법률사무소 대환

[2021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1위] ‘법률사무소 대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등록일 21.11.24 조회수 73회 연관 법률사무소대환, 대환, 법무법인대환, 대한민국고객만족지수1위, 고객만족지수1위, 김익환변호사, 김익..

본문

[더퍼블릭 = 김미희 기자] 법률사무소 대환이 6월 22일 리베라호텔에서 열릴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법률사무소 대환은 형사, 민사, 노동 전문, 군검사출신, 공인중개사 자격 변호사들이 모여 만든 젊고 능력 있는 로펌이다. 의뢰인과의 소통을 중시하고, 의뢰인의 믿음에 결과로 보답하는 ‘결과중심주의’가 법률사무소 대환의 최우선 가치라고 알려져 있다.

법률사무소 대환은 각 분야에 맞는 전담팀을 운용하여, 사건별로 최적화된 변호를 하고 있습니다. 형사, 민사, 노동 분야 등 전문변호사들을 중심으로 의뢰인의 상황에 맞는 대응을 하여 성공사례를 만들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사이버범죄 전담팀을 운용하여 유명 연예인들과 체육계 학폭 미투 등 언론에서 비중있게 다루어진 사건을 성공적으로 처리한 바 있다.

법률사무소 대환의 김익환 대표변호사는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수상을 하여 영광이다. 앞으로도 의뢰인들과 소통하고, 믿음에 보답하는 로펌이 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더퍼블릭.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링크 : https://www.thepublic.kr/news/newsview.php?ncode=1065578493063168
상담 문의 : 02 - 2088 - 1040